신차 장기 렌트카
최근 들어 금리가 올라가면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신차 구매 방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현금, 할부, 리스, 렌트 등 다양한 신차 금융 서비스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저렴하게 차량을 운영할 수 있는 렌트가 각광 받고 있는데 조금은 나아 졌지만 여전히 인기 차종과 옵션은 대기가 수개월 기다려야 하는 반면에 렌트는 대기 없이 즉시 출고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신차 장기 렌트카 특징
1. 월이용료로 간결한 비용 납부 : 신차 장기 렌트는 월이용료만 내면 별도로 납부할 돈이 없습니다. 장기 렌트는 월 이용료에 보험료, 취등록세, 차량 소유세까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보험료 부담 없음 : 자동차 장기 렌트는 렌트사 보험 요율이 활용되므로 개인 보험료가 높아도 불안할 필요가 없습니다.
3. 세액 절세 효과(매년 1,500만원) :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의 경우에는 훌륭한 차량 운용 방법으로 월 이용료가 전액 비용 처리가 가능하여 절세 효과가 있습니다.
4. 처분 용이 : 차를 현금 혹은 할부로 직접 구매 했다면 나중에 처분할 때가 이슈인데 렌트카의 경우에는 이용 기간이 만료 되었을 때 렌트사로 반납, 인수, 산업 계약 등 처분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용이합니다.
## 신차 장기 렌트카 단점
1. 장기 렌트카는 본인 명의의 차량 등록이 아닌 렌트카 회사 이름으로 보험에 가입되기 때문에 운전자의 보험 경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2. 최근 신차 장기 렌트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번호판으로 인한 특정 인식은 개선되고 있지만 자동차 번호판이 제한되는 경우도 있어 하, 허, 호로 시작하는 번호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차 장기 렌트카 보증금
신차 장기 렌트카에서 담보금은 렌터카 기업에 돈을 예치 하는 것으로 렌탈비에 대하여 추가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검증 절차에서도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신차 장기 렌트카 이용 시 초기 비용으로 결제되고 계약 종료 시 인수를 한다거나 반납 시에는 돌려서 지급 되기도 하지만 신차 장기 렌트카에서는 담보금 대신 담보 증권을 발행하여 담보금과 같은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담보 증권은 신용 등급에 따라서 부여 되지만 부여 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므로 렌터카 사업체나 담보사에 사전 확인을 해야 합니다. 증거금과 선납금은 다른 개념으로 선납금은 렌터카 이용 시 일부 렌탈비를 미리 결제하는 개념입니다.
## 신차 장기 렌트카 견적
신차 장기 렌트카 견적은 롯데 렌터카와 SK렌터카 다이렉트 등의 업체에서 공급하는 서비스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법인 전용이나 특가 기획전 등 여러가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기 렌트카 견적은 선납금과 담보금, 월 렌트료 등의 요소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며 선납금은 월 렌트료 일부를 미리 결제하는 것으로 선납금을 많이 부담하면 월 렌트료가 저렴해집니다. 증거금은 장기 렌트 계약 종료 시에 이용자에게 전액 회수 되는 금액으로 지출 내역 중에 총 렌탈료를 줄이고 차량 인수 시 부담도 덜어줄 수 있습니다. 각 업체마다 선납금, 증거금, 월 렌트료 등을 고려하여 신차 장기 렌트카의 견적을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맞춤식 컨설팅 종합 비교 견적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따라서 신차 장기 렌트카의 견적을 받아보고 싶다면 롯데 렌터카나 SK렌터카 다이렉트 등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여 견적을 요청하거나 안내를 받아봐도 좋습니다.
## 스포티지 신차 장기 렌트카
스포티지 신차 장기 렌트카 가격은 계약 형태, 차량 모델, 옵션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롯데 렌터카에서는 일부 차종은 제한될 수 있지만 롯데 렌터카 전기차 계약 고객 전원에게는 EV 퍼펙트 플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다른 블로그에서는 2023 스포티지 2.0 LPG 시그니처 모델에 대한 차량가를 33,450,000원으로 언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다나와 오토에서는 스포티지 장기 렌트에 대한 상담 신청 시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Post a Comment